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7/112

건설워커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특화취업플랫폼 부문 건설워커, 특화취업플랫폼 대표 브랜드로 우뚝 건설회사-구직자 ‘가교역할’ 23년… ‘특화취업 원조’ 명성 이어간다 ​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는 지난 6월 2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취업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2020브랜드평가위원회, KBBA브랜드가치연구소, 한국교육신문연합회가 공동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건설워커는 지난달 30일 서비스 23주년을 맞았다. 1997년 천리안, 하이텔, 나우누리, 유니텔 등 당시 '4대 PC통신망'을 통해 서비스를 .. 2020. 7. 11.
건설워커 23주년, '특화채용정보·차별화 콘텐츠' 시장선도 원동력 건설회사-구직자 ‘가교역할’ 23년… ‘특화취업 원조’ 명성 이어간다 일자리 미스매치 완화와 실업난 해소… 유종현 건설워커 대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 건설워커가 2020년 6월 30일 서비스 23주년을 맞았다. 건설워커는 1997년 6월 천리안, 하이텔, 유니텔, 나우누리 등 당시 '4대 PC통신망'을 통해 구인구직서비스를 시작했다. 또 2년 뒤인 1999년 7월에는 업계 최초로 인터넷 사이트를 열고 취업플랫폼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건설워커가 씨를 뿌린 이후 전문취업포털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났지만, 대형 취업 플랫폼의 파도에 밀려 하나둘씩 문을 닫고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다. 반면 건설워커는 종합취업포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 ‘전문성·차별화 DNA’가 시장 .. 2020. 7. 11.
반응형